크라운구스 CROWN GOOSE - 구스이불 | 구스다운이불

CROWN
INTERVIEW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고객들을 엄선하여
크라운구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입니다.

Justin Tinucci

저스틴 티누치ㅣ 배우

EDITOR  

스카이다이버로서 엘런쇼에 출연하며
할리우드 스타로서의 삶을 시작하게 된 Justin Tinucci.
할리우드 배우이자, 뮤지션, 지휘자 등 화려한 커리어를
쌓으며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는 그의 흥미로운
인생관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0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제 이름은 Justin Tinucci 입니다.
저는 콜로라도 덴버에서 태어났고, 로스엔젤레스에 11년째 거주 중 입니다. 저는 작곡과 연주, 그리고 영화제작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할리우드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02

Justin 씨는 배우이자 뮤지션, 지휘자, 그리고 실내 스카이다이버 인걸로 유명합니다. 이렇게 수많은 직업 중 어떠한 직업이 가장 자신을 잘 표현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각각의 직업들이 연관 되어있기 때문에 저는 모든 직업들이 합쳐져 제 자신을 표현한다고 생각합니다.
실내 스카이다이빙은 제가 처음으로 미디어와 티비라는 세상을 접하게 해주었습니다. 실내 스카이다이버로서 처음으로 엘런쇼에 나와 인터뷰를 진행했었고, ABC 월드뉴스, 굿모닝 아메리카, 월스트릿저널 (Wall Street Journal) 등 뿐만 아니라 수많은 로컬 티비와 뉴스미디어에서 저를 불러주었습니다. 그 후에 할리우드의 한 캐스팅 디렉터에게 스카우트 되어 iCarly 라는 티비쇼에 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iCarly에 출연을 한 후 저는 연기와 엔터테인먼트 세계에 흠뻑 빠지게 되었죠. 그와 동시에 기타도 배우며 음악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라 오케스트라 지휘도 배우고, 최근에는 영화제작과 음악/비주얼 미디어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03

수많은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Justin 씨가 재능이 있는 인물이라는 것을 방증하기도 하죠. 요즘에는 어떤 커리어의 길을 걷고 계신가요?

현재 저는 커리어적으로 작곡과 연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8월 2일에 HBO 제작드라마 Perry Mason에 출연했으며 곧 출시 될 두 영화작품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늦여름에는 제 첫번째 음원을 Spotify에서 공개합니다! 해당 음원에서 프로페셔널 오케스트라, 목관악기, 사중창단 등 여러 음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04

출연 할 영화나 드라마를 선정하실 때 혹은 곡을 작사/작곡 하실 때 자신만의 특별한 기준이 있으신가요?

현재로서는 작곡보단 연기에 대한 기준이 더 확고합니다. 연기자로서 더 많은 경험을 쌓아 갈수록 단순히 영화나 드라마의 성공가능성을 살피는 것뿐만 아니라 작품의 숨겨진 의미, 그리고 작품이 어떤 의미를 전달 하려는지, 어떻게 사람들과 사회에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 살펴보게 됩니다. 또한 작품 속의 이야기가 추구하는 방향이 제가 도덕적으로 지지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확인합니다.

 

05

작곡, 작사, 연주, 그리고 연기를 하실 때 어디서 주로 영감을 얻으시나요?

수많은 것에서부터 영감을 얻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 친구들, 선생님들, 자연 (특히 눈 덮인 산), 다른 이의 작품, 그리고 미래에 얻을 지식들… 이 모든 것들에서부터 영감을 얻습니다. 연기 자체는 작곡과 작사에도 영감을 줍니다. 영화 작곡가는 음악적 선택을 하면서 연기자에게 반응합니다. 지휘자는 연기자와 비슷한 존재감을 형상화 합니다. 즉, 제 모든 직업들이 서로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줍니다.

저는 크라운구스 침구를 사랑합니다.
매일 밤 마치 호텔에 온 기분이 듭니다.

06

글로벌 럭셔리 베딩, 크라운구스와의 경험은 어떠셨나요?

크라운구스와의 제 경험은 정말 좋았습니다!
크라운구스를 비버리힐스의 기프팅 라운지 파티에서 처음 봤고, 행사 스폰서로 나와있던 크라운구스의 유니크한 제품들을 직접 볼 수 있었죠. 브랜드 담당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제품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셨고, 고객이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게 진심으로 신경 써주셨습니다. 당연히 모든 제품은 아름답고 놀라웠습니다.

07

크라운구스 침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크라운구스 침구를 사랑합니다. 매우 부드럽고, 가볍고, 푹신하죠. 이불커버는 퀄리티 면에서나 디자인 면에서나 훌륭하고, 이불을 시원하게 해줌으로써 아늑한 기분이 들게 해줍니다. 저는 그레이색 코르돈 컬렉션 이불커버를 가지고 있고, 제가 항상 원했던 스타일이었습니다. 매일 밤 마치 호텔에 온 기분이 듭니다.

 

08

수 많은 직업들을 병행 할 때 피곤하다고 느끼신 적이 있나요? 있으시다면 어떻게 이겨내시나요?

제 직업들은 모두 기본적으로 긴 휴식 기간과 극도의 피로가 쌓이는 기간이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최근에 수면 시간을 규칙적으로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죠.
크라운구스는 이런 제 노력에 큰 도움을 줍니다. 저는 원래 잠에 들기까지 시간이 꽤 소요되었는데, 크라운구스를 사용한 이후에는 금방 편안해지며 금새 숙면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09

자신의 위치에서 최고가 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숙면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숙면은 모든 이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평소에 바쁘게 살아가는 동안 이러한 사실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좋지 않은 침구를 쓴다면 삶의 질과 실용성은 기대하기 힘들 겁니다. 크라운구스는 제가 평범하게 8시간, 또는 짧게 4시간, 5시간 등 몇 시간을 자든 더욱 활기찬 아침을 맞게 해줍니다. 이렇듯 다른 모든 이들에게도 숙면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PC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