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CROWN GOOSE - 구스이불 | 구스다운이불

CROWN
INTERVIEW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고객들을 엄선하여
크라운구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입니다.

Banseok Oh

오반석 | 축구선수

EDITOR  

강팀의 신임 받는 주장을 거쳐
새로운 팀에서 축구 인생의 2막을 앞두고 있는 그.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이기 위해
24시간 프로의 자세를 잊지 않는다는
대한민국 대표 수비수 오반석을 만났다.

 

01

축구를 시작하시게 된 계기가 있다면?

부모님께서 운동을 좋아하셨습니다. 그래서 ‘아들이 운동을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절친한 친구를 따라 축구를 시작했는데, 지금은 프로 선수로 활동하고 있네요.

02

축구팬과 대중에게 K-리그 대표 미남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감이 어떠신가요?

얼굴과 이름을 알려야 하는 프로 선수의 입장에서는 어떤 부분에 의해서라도 알아봐주시면 감사하죠. (웃음)
그래도 업이 축구이기 때문에 실력으로도 인정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03

대한민국 정상급 수비수로 인정받고 계십니다.
그 자리에 오르기 위해 어떤 노력을 주로 하셨을까요?

항상 프로 선수로서 폼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24시간 365일, 심지어 먹거나 쉴 때도 프로 선수로서의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만큼 보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04

오른발잡이 선수신데도 중앙 수비에서 왼쪽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오른발잡이 선수가 왼편에서 수비를 전담하는 것이 힘든 일로 알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오른발잡이 선수는 오른편에서 수비를 보는 것이 보통이죠. 하지만 어려운 만큼, 그것을 실현해냈을 때 선수가 갖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그 메리트를 얻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또 그런 노력을 이렇게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있어 선수 입장으로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05

최근 전북 현대 모터스로 이적하셨는데, 새로운 팀에서의 훈련과 생활은 어떠신가요?

팀을 옮긴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긴 적응 시간이 필요하죠. 하지만 이제는 거의 적응이 끝났다고 봅니다. 이번 시즌이 팀을 이적한 후 맞는 첫 시즌이라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제 인생에서 새로운 도전을 앞에 둔 지금,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06

올 시즌의 목표가 있다면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전북 현대 모터스는 목표가 명확한 팀입니다.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 K-리그 4연패가 개인의 목표이자 팀의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07

축구선수에게 훈련만큼 중요한 것이 휴식입니다. 특별한 휴식 방법이 있으실까요?

저에게는 운동과 휴식이 인생의 전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할 때는 운동에 집중하고, 휴식을 할 때는 편안한 곳에서 쉬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며 건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08

크라운구스의 침구를 선택해주신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무엇보다 커버 컬렉션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호하는 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또한 이미 사용 중인 주위 선수들의 추천도 있었습니다.
크라운구스 침구에 대한 호평을 많이 들어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웃음)

09

크라운구스 커버 컬렉션 중 다프네스 컬렉션 네이비를 선택해주신 이유가 있다면?

네이비 컬러 자체가 가진 세련된 이미지와 과하지 않은 자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10

매장에서 경험해보신 크라운구스의 느낌은 어떠신가요?

국내외 호텔에서 자주 묵는 편인데, 크라운구스의 침구는 특급호텔의 편안함을 연상시킬 정도로 사용감이 뛰어났습니다. 고급 구스다운 전문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 정도의 만족감을 줄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11

늘 오반석 선수를 응원해주시는 축구팬 분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빨리 시즌이 개막해 필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팬 여러분께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 유념하시고, 이번 시즌 많이 기대 부탁드립니다.

크라운구스의 침구는
특급호텔의 편안함을 연상시킬 정도로
사용감이 뛰어났습니다.

 
오반석 선수가 사용 중인 다프네스 컬렉션 네이비
PC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