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CROWN GOOSE - 구스이불 | 구스다운이불

CROWN
INTERVIEW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고객들을 엄선하여
크라운구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입니다.

Yeryeong Kim

김예령 ㅣ 배우

EDITOR  

‘사랑과 전쟁’, ‘오로라 공주’등에서의 활약을 시작으로
지금까지도 수십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출중한 연기를 선보이는 베테랑 배우, 김예령

그녀의 딸 배우 김수현과 KIA 타이거즈 소속 야구선수 윤석민의
아름다운 결실로 다시 한 번 세간의 관심을 모은 그녀

이제는 윤석민 장모로 불리며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그녀만의 당당한 라이프 스타일이 궁금하다.

 

01

데뷔를 어떻게 하시게 된 건지 궁금합니다.

우연한 기회에 CF와 잡지 촬영을 하게 되어서 어찌 보면 생계 수단으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방송을 늦게 들어왔죠. 처음에는 광고 모델 하면서 영화 하고 그러다가 운이 좋게 광고도 많이 찍고 영화도 주연급이 들어왔어요. 그런데 연기를 잘 못하니까 잘 안됐죠(웃음). ‘성철’이라는 영화를 찍으면서 삭발까지 했는데 촬영 정지 가처분 소송이 걸렸어요.
비운이 시작됐다 생각했는데 오히려 그때부터 희한하게 연기에 대한 재미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02

작품을 선택할 때에 중요시 여기는 요소 혹은 기준이 궁금합니다.

다양한 것을 해보고 싶어요. 어떤 분들은 제가 늘 비슷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차분하거나 ‘별이 되어 빛나리’의 이정례 같은 역할처럼 단아한 느낌이요. 그런데 제 생각엔 아니거든요(웃음). ‘해를 품은 달’의 희빈 박씨 같은 느낌이 잘 맞는다 생각해서 그런 이미지로 생각하시는 분들 많아요.

 

03

자녀 두 분이 모두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엄마로서 자녀분들이 자신과 같은 길을 걸으려는 것을 알았을 때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이 일이 힘들다면 힘든 길이지만 자기 실력이 없는 데도 할 수 있는 일은 아니잖아요. 스트레스 안 받고 즐겁게 일하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즐기면서 하는 연기였으면 좋겠어요. 사심이나 욕심 그런 것들 보다는 열정을 가지고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즐기면서 하길 바라고 있어요. 내가 잡으려고만 하면 스트레스 받고 또 되지도 않잖아요.

04

훗날 어떤 배우로 기억 되고 싶으신가요?

어떤 연기던지 내 삶이다 생각하고 몰입해서 하고 싶어요. 장르 불문하고 하고 싶은 것도 많고요.
‘저 사람이 이 사람이야?’ 싶은 마음이 드는 그런 연기를 하고 싶죠. 김예령이라는 배우를 각인하되 저 사람이 이렇게도 되는구나 라는 것을 연기로 보여드리고 싶어요. 고두심 선생님 같은 연기자가 되고 싶고요. 정말 존경하는 선생님이고 그런 배우가 되는 것이 바람이에요.

 

05

사위 윤석민 선수와 따님 김수현씨 결혼에 메이저리거 류현진을 포함해 정말 많은 셀럽들이 참여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세기의 결혼식에 대해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사위의 야구 일정 때문에 결혼식을 늦게 치르게 되었는데,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06

윤석민 선수 그리고 김예령씨 모두 크라운구스 침구를 선택해주셨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으셨는지 궁금합니다.

크라운구스만의 고급스러움, 그리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사위가 소개해준 브랜드를 더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PC ver.